• 최종편집 2024-04-23(화)
 

캡처2-web.jpg

캡처1.JPG

캡처3.JPG

캡처5.JPG

 

이연정 집사의 ‘영어찬양교실’


우리가 부르는 많은 찬양은 번역된 곡이 많다.

 

그런데 번역되어서 부르는 찬양보다 원곡이 작사가의 뜻을 더 잘 담고 은혜로울 때가 있다.


저서 ‘걸음마 영어’를 저작하면서 누구나 영어와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하는 뜻으로 이번에도 본인이 좋아하는 찬양과 영어를 접목하여 멋진 강의를 기획했다.


은혜로운 찬양을 하면서 영어 공부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도서출판 봄비 발행인, 교회 집사(여의도순복음교회), 코치합창단 멤버이기도 한 이연정 집사가 이 기간 이후로도 계속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 콘서트: 여의도순복음교회 베다니홀 10/23 오후 2시

 

 

이연정

 

Screenshot_20220805-114103_KakaoTalk.jpg

 

청산여자상업학교 야간부를 나와 서울신탁은행에 입행한 후 일과 병행하며 성균관대학교 회계학과를 졸업한 후 영어를 새롭게 접하게 된다.


이후, 은행 지원으로 한국금융연수원 국제금융 MBA(6개월) 및 미국 일리노이대학교 재무학 석사(Master of Science in Finance)과정에서 수학하였으며 CFA(Chartered Financial Analyst: 국제재무분석사) 자격을 취득하였다.


서울은행 및 하나은행(현 KEB하나은행) 국제업무부, 경영기획팀, 업무지원팀, 경영관리부, 압구정PB센터, 홍콩지점 등에 근무한 후 2019년 초에 퇴직하여 “도서출판 봄비”를 설립하였다.


저서

걸음마 영어

인생 자산

 

2022-08-05 

 

캡처7.JPG


캡처6.JPG


태그

전체댓글 0

  • 869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연정의 영어찬양교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