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6-22(수)
 

표지-수정-web.jpg

 

주신 말씀_ 디모데후서 3: 15~17

16.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인생 최고의 스승인 책, 성경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있고 활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판단하나니’ (히 4: 12)

 

하나님 말씀과 감동으로 쓰여진 책, 성경.

 

세상에는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책들이 있으나 책들 속에 들어있는 지혜와 지식을 모두 합쳐 놓은들 어찌 성경 한 권에 비할 수 있겠는가!


‘율법은 영혼을 소생시키며 증거는 우둔한 자를 지혜롭게 만들고 교훈은 정직하여 마음을 기쁘게 하며 계명은 순결하여 눈을 밝게 하시는 도다’ (시 19: 7~8) 


모세5경을 읽으며 하나님의 말씀과 율법을 배운 다윗은 이렇게 하나님의 말씀과 율법을 찬송하고 노래하였으며 이 말씀을 순금보다 더 사모하고 꿀과 꿀송이보다 더 달다고 감격스러워 하였다.

 

나는 매일 책상 앞에 앉아 꿀송이보다 더 달고 지혜의 깊이가 한이 없는 성경을 읽으며 묵상하고 있다. 

 

이 시간은 나의 행복이 끓어 오르게 넘쳐난다.

 

책 속에 드러나는 하나님의 마음을 깨달을수록 그 사랑으로 눈물 흘리며 지혜와 교훈과 지식, 삶에 필요한 전략과 전술은 나를 지혜롭게 만들고 결국 깨닫는 주님의 ‘십자가의 도’는 벌레일 수밖에 없었던 ‘나’를 하나님의 거져주신 ‘의’로 덧입혀 존귀한 사람으로 만들어 주심을 보게 된다. 

 

그래서 인생들의 최고의 스승은 오직 성경 한 권이다!! 

 

아멘.

 

2022-05-15

 

성경이 삶이 되다_ 표지상-290.jpg

 


성경이 삶이 되다(하)_ 표지_290.jpg


태그

전체댓글 0

  • 958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경이 삶이 되다 _ 인생 최고의 스승인 책, 성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