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20190408_120218-web.jpg
 
20190408_115721-web.jpg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비상대책위원회 두 번째 성명서
 
전광훈 목사는 더 이상의 불법과 갑질을 중단하고 한기총의 정상화를 위해 즉각 사퇴하라!
작금의 한기총을 정치집단으로 전락시키고 존폐위기에 빠뜨린 전광훈 목사는 더 이상 본질을 호도하지 말고 자신의 언행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지고 즉각 사퇴하라!!
 
1. 전광훈 목사는 더 이상 한기총의 분열을 획책하지 말고 음주관련 루머에 대한 정확한 근거와 증인을 통해 육하원칙에 맞는 철저한 조사 할것을 요구한다.
 
2. 전광훈 목사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의 대표회장의 업무를 집행하면서 임원회 결의 없이 특별위원회를 수시로 설치하는 등 다음과 같은 불법을 저질렀다
 
가.불법적인 긴급임원회.
나.비정상적인 대신교단의 가입 절차.
다.정관을 위반하고 정관에도 없는 불법 명예대표회장 임명.
라.한기총 총회대의원 가입 절차를 위반한 지역연합회의 총대권 남발.
마.상임위원장(투표권 있는 당연직 40명) 25% 이상 청교도영성훈련원 관련 인사 임명 등. 전광훈 목사는 한기총 대표회장으로써 정관을 위반하고 규정과 절차를 무시하고 지난 4개월 동안 폭언과 독선을 일삼으며 독단적으로 한기총을 운영 했다. 또한 대표회장의 직무 권한을 뛰어넘는 월권행위를 자행하여 정관에 명시된 직제에도 없는 대외 사무총장 대외총무를 임명했다.
 
3. 한국교회 연합단체의 중추적 기능과 역할을 해야 할 한기총을 기독당의 하급기관으로 전락시켜 자신의 정치적인 목적으로 이용하는 것을 한기총 비대위는 더 이상 용납하지 않을 것이다.
 
4. 전광훈 목사는 경찰 조사도 진행되지 않은 상황에서 기자회견을 한 비대위 일부 인사들이 “횡령혐의로 검찰에 기소되어 조사를 받고 있는 사람들”이라고 했다. 이는 분명히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이다. 현재 검찰 조사를 받는 사람이 없는데 마치 검찰에 기소되어 조사를 받고 있다고 말한 전광훈 목사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다.
 
5. 전광훈 목사는 실촌 수양관 집회 때 “전라도 사람들은 전부 빨갱이”라는 심각한 비하 발언을 했다. 이는 지역감정을 부추기는 저속한 막말이다. 이 말이 이미 유트브 방송을 통해 전 세계에 방영됐기 때문에 전광훈 목사는 이에 대한 법적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
 
6. 전광훈 목사는 한기총 공식문자를 통해 비대위 13명에 대하여 당일 해임한다고 했다. 한기총 정관 제6조 2항에 ‘당연직 총회대의원은 별도의 임원회 결의가 있어야 자격을 정지 또는 취소 할수 있다’고 되어있다.
당연직 총회대의원에 속하는 임원이나 위원장을 해임하고자 할 시에는 반드시 임원회 결의를 거쳐야 한다. 하지만 전광훈 목사는 임원회 결의없이 “오늘부로 해임한다”고 함으로써 임원회의 권한을 또 다시 무시했다. 한기총 정관의 운영 규정과 절차를 무시하며 자신의 말이 곧 법으로 착각하는 전광훈 목사의 불법적인 전횡을 한기총 비대위가 더 이상 좌시하지 않겠다.
 
※ 전광훈 목사는 대한민국의 6만5천 교회와 3천여 개의 기도원과 2천여 개의 선교단체가 참여할 수 있는 길을 확대하기 위하여 전국 253개 지역연합을 조직하게 된 것이라고 했다.
 
기독자유당의 실질적인 리더인 전광훈 목사는 한기총을 중심으로 253개 지역위원회를 조직해서 기독자유당 하부기관으로 한기총을 철저하게 이용하려고 하고 있다. 전광훈 목사는 매 선거 때마다 1,200만 기독교인, 30만 목회자, 25만 장로, 50만 선교가족이라고 들먹이며 마치 한국교회 연합 기관이나 단체들이 기독자유당을 지지하는 것처럼 큰 소리치고 있다.
 
비대위는 전광훈 목사가 그동안 걸어왔던 행적과 그 발자취를 조명해서 얼마나 한국교회와 대한민국에 폐악을 행했는지 낱낱이 알리고 지금도 끊임없이 주장하는 헛된 망상적 목적의 허상을 밝혀서 한국교회와 한기총 그리고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국민들이 조금도 피해를 보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
 
 
2019년 5월 30일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비상대책위원회
 
공동대표: 김창수 목사(전 한기총 대표권한대행)
엄정묵 목사(한기총 공동회장, 예장개혁혁신총회장)
박중선 목사(한기총 공동회장, 예장합동진리총회장)
정학채 목사(한기총 공동회장, 예장개혁증경총회장)
사무총장: 배진구 목사(한기총 공동회장, 한반도복음화총재)
김명중 목사(한기총 공동회장, 합동예장총회장)
정일량 목사(한기총 공동부회장, 웨신총회장)
김의웅 목사(예장합동총회장)
김병근 목사(예장고려개혁총회장)
박은총 목사(예장총신총회장)
성경모 목사(한기총 공동부회장)
김영완 목사(한기총 공동부회장)
김인기 목사(한기총 공동부회장) .... 외 14명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기총 성명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