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P9185027-web.jpg
 
총회장 이승희와 법학박사 소재열이 크로스뉴스의 송상원에게 그가 진실한 사람임을 증명하는 사실확인서를 써주었다. 송상원은 자신의 인터넷 신문에 이승희의 선거법 위반을 김정훈 측이 문제 삼으면 김정훈 자신도 선거법 위반에 대한 역풍을 맞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 뒤 현 GMS 이사장 김정훈은 꼬리를 내렸다.
 
송상원은 “이거 작전했지”라고 물어본 말이 자신에 대한 명예훼손이라며 나를 고소한 형사 법정에서 위증을 하면 처벌을 받겠다는 선서를 한 뒤 이런 증언을 했다.
 
“나는 작전의 '작' 자도 모르고 '작전'을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런 사람이 쓴 기사에 이승희도 선거법 위반 혐의가 있다고 물고 늘어지면 김정훈 너도 선거법 위반 역풍을 맞을 것이라고 분명하게 말했다. 그리고 김정훈이 더 이상 문제 삼지 않은 걸로 봐 작전을 하지 않았다고 사실 확인서를 써준 이승희 역시 선거법 위반을 한 게 맞는 것 같다.
 
작금에 문재인 측 대선 부정선거 의혹으로 재판을 받고 있는 김경수처럼 이승희와 김정훈 역시 총회 감사부 감사는 물론 사법 당국에도 고발해 수사를 받아야 할 것이다. 이어서 금권선거 귀재 길자연 복심 황석산은 이승희 측 참모였는데 이번 봄노회에서 총대 탈락됐다고 한다. 그리고 김정훈 측 참모 김영범은 술에 떡이 된 걸 영동중앙교회 이계도가 사진 찍어 택시태워 보냈다고 총회 사건 개입사 이형만 앞에서 자랑스럽게 증언했다. 그 뒤 윤익세 허은과 총회 교회 분쟁을 김밥말듯 하다가 김영범은 교단도 탈퇴했다는 소문이 괴담처럼 돈다.,..
 
2019-04-21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승희 김정훈 선거법 위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