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P9121521-web.jpg
 

성명서
 
목회자 성추문 문제로 부끄럽고도 가슴 아픈 일에 직면해 있습니다. 먼저 이 일로 상처를 입은 분들에게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한국사회 앞에 심심한 유감을 표합니다. 하나님과 한국교회 앞에도 교단의 대표자로 깊이 통회합니다. 총회는 이번 사태를 주시하며 엄정한 사실규명을 통하여 해당자들에게 엄한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교단 내 성윤리 교육을 강화하고, 재발방지를 위한 제도적 보완책을 마련함으로 자정능력을 갖추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더욱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한국교회와 민족의 희망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8. 11. 8.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총회장 이승희 목사 및 임원 일동
 
P9100770-web.jpg
 
P9100763-web.jpg
 
P9100750-web.jpg
 
 
제103회 총회를 위해 온 힘과 마음과 뜻을 쏟는 총회 무지개 이승희 총회장 보니 괜스레 이런 글을 달고 싶었다.

가을 가고 해 질 녘 날 부르는 가는 음성 들려온다. 총신 나와 목사 된 우리 그 나라 향해 영원한 길 떠날 적 자식이니 뭐니 세상 미련 없기 바란다. 그 때 웅얼거려도 잠자는 듯 고요한 기도 소리 마음의 동요 일기에 너무 그윽하리. 가없이 깊은 눈에서 솟아난 눈물 다시금 본향 찾아 돌아갈 적 내 영혼 적시리. 길 떠나는 저녁 성전에 들려오는 맑은 찬양. 그 뒤에 밀려오는 살가운 어두움. 떠나가는 내 영혼의 발걸음 디딜 때 세상 것 이별의 아쉬움 없으리. 시간과 공간의 우주를 건너 믿음은 우리를 실어 우리 주님 뵙게 하리. 어둠 한 점 없는 얼굴과 얼굴 마주하리. 영원한 그 성전에 다다랐을 때. 그 때 생각하리. 믿음의 삶 괴로우나 그 열매 찬란한 것이라고.
 
2018-11-10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총회 성명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